Founder 김세열

Founder 김세열

안녕하세요. 

킬리아웃피터스 대표 김세열입니다.


2010년, 저는 다른 배낭여행객들과 마찬가지로 등산용 배낭을 매고 세계를 여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당시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메고 있던 등산용 배낭은 비싼 가격만큼 튼튼하긴 했지만 결코 ‘장기간 배낭여행’에 최적화된 가방은 아니었습니다. 또한 여행 중 만난 몇몇 분들은 제대로 된 배낭 착용법을 몰라 불편함을 겪고 있기도 했습니다.


아웃도어 장비와 관련된 일을 했던 저는 그것이 여행자의 잘못이 아니라 그들이 메고 있던 배낭이 결코 여행에 적합하지 않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오로지 여행자들을 위한

여행에 특화된 배낭을 만들어보자!


그것이 바로 킬리 아웃피터스의 시작이었습니다. 한국으로 돌아온 후, 저는 오랜 시간을 투자하여 여행자들에게 꼭 맞는 배낭을 만드는 데에 전념하며 배낭쟁이의 삶을 살아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만들어진 킬리만자로 + 아웃피터스(장비점)라는 뜻을 가진 킬리 아웃피터스는 오로지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태어난 최고의 여행 배낭 브랜드입니다. 과거 세계여행에서 느낀 여행 전문 배낭 브랜드의 부재와 제대로 된 배낭 착용법에 대한 지식을 전파하는 것을 목적으로 킬리 아웃피터스는 항상 여행에 특화된 최고급 품질의 배낭을 만드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킬리 아웃피터스의 목표는 언제나 여행자들이 편안하고 쉽게 배낭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 중점을 두고, 항상 여행자 입장에서 필요한 배낭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