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About
Our story
Look Book
Video
Online Shop
All
Glacier
Bohemian
Bora
Integral
Nomad
Travel Goods
Culture
Inside Us
#배낭은킬리
Help
FAQ
Q&A
Notice
Event
닫기
사이트 로고
About
Our story
Look Book
Video
Online Shop
All
Glacier
Bohemian
Bora
Integral
Nomad
Travel Goods
Culture
Inside Us
#배낭은킬리
Help
FAQ
Q&A
Notice
Event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0
한국어
English
MENU
사이트 로고
로그인 위젯 문구
0
site search
About
Online Shop
Culture
Help
FAQ
Q&A
Notice
Event
FAQ
Q&A
Notice
Event
이미지 맵
이미지 맵
품질보증기간, A/S 규정과 신청방법
자주하는 질문
2020-01-03
조회수 3411
0
2
박재숙
2021-08-05 11:02
21.06.22 주문한 상품입니다.
4번 사용 했는데 . . 뒤판쪽 하단 원단이 미어졌습니다 . . AS 어디로 보내면 될까요?
작성
작성완료
#배낭은킬리
2021-08-05 11:12
안녕하세요. 전화로 안내드린 것 처럼 해당 부분 사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나 1:1게시판으로 받고 있어서
사진 확인 후 지금 글은 삭제하려고 하니 1:1게시판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작성
작성완료
작성
킬리배낭 선택 Tip
킬리배낭 보관 및 세탁방법
목록
글쓰기